해외탐방/뉴욕
뉴욕여행_전망대 추천 써밋전망대(SUMMIT One Vanderbilt)
write3122
2024. 11. 23. 12:46
반응형
써밋(summit one vanderbilt)
영업시간 : 09:00 ~ 00:00
비용 : 약 50,000원 ~ 70,000원
아침10시쯤이었는데 벌써 사람이 많았다. 줄 길어보이지만 금방금방 빠진다. 짐 검사를 하고 사진을 찍는데 사진인화는 돈내야한다. 사진이 궁금하긴 했지만 인화까진 필요없을 것 같아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러 갔다. 엘리베이터 타기 전에 선글라스랑 신발덮개를 준다. 선글라스가 없으면 받는게 좋다.
써밋 영상은 진짜 영화같이 잘 만들었다. 엘리베이터까지 기다리는 공간이 어둡고 바람소리가 휙휙 들리는데 우주여행을 가는 것 같았다. 설렜다.
써밋에 입장하니 햇빛이 환하게 비추면서 새로운 공간에 들어선 느낌이었다. 사방이 거울인데 신비롭다.
풍경도 멋있다. 근데 나는 풍경보다 거울에 더 눈길이 갔다. 다들 누워서 천장 사진을 찍길래 나도 누워서 찍었다.
거울방을 나오면 이렇게 풍선이 가득한 방이 나온다. 풍선을 갖고 노니 동심으로 돌아갔다. 다들 즐거워 보였다. 재밌었다. 이 두 공간 말고도 또 다른 공간이 많았다. 전망대가 꽤 볼거리가 많다. 한 시간이면 될려나 싶었는데 구경하면 생각보다 시간이 금방 간다.
뉴욕에서 제일 핫한 전망대인 이유가 있다. 공간도 재밌고 전망도 좋다. 야경도 궁금하다. 다음번엔 저녁시간에 가봐야겠다.
시간이 정해져 있어 인기있는 시간은 빨리 매진될 수 있다. 나는 앳홈트립에서 미리 스마트패스로 묶어서 신청했다.
https://athometrip.com/
https://maps.app.goo.gl/VvacVB6xun9EHr8R8?g_st=com.google.maps.preview.copy
반응형